-19%

Official EXO Dear Happiness Photobook

$62.95 $50.95

SOLD OUT

SKU: SMBK04 Categories: , Tags: , ,
  • Description
  • Reviews (0)

Description

Last year, EXO enjoyed a happy vacation in Fiji. The 322-page Dear Happiness photobook captures their youthful charm and also the island’s natural beauty.

 

Album/Product Specifications

Product Title: EXO Photobook – Dear Happiness
Artist Name(s): EXO
Release Date: 2016-09-21
Publisher: SM Entertainment

Official Product/Album Information & Track List

엑소 포토북 – Dear Happiness ~에스엠

피지섬에서 보내는 엑소의 행복한 시간을 만난다!
엑소의 감성 화보집 ‘dear happiness’ 오는 20일 발간!
-오늘부터 예약 주문 시작, 7일부터 화보집 전시회도 진행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남태평양의 천국이라 불리는 피지섬에서 보낸 행복한 시간을 담은 감성 화보집이 발간된다.

오는 20일 발간되는 엑소 화보집 ‘dear happiness’(디어 해피니스)는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엑소의 피지 여행 현장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화보집인 만큼,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화보집에는 엑소 멤버들이 피지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야외 레저활동을 즐기는 다이나믹하고 장난스러운 모습은 물론, 휴식을 즐기는 내추럴한 모습도 담겨 있으며, 엑소가 그 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카리스마와는 상반된 부드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집으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화보집 발매에 앞서 7일부터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명동 롯데 영플라자 등에 위치한 SM 셀러브리티 샵 SUM 매장에서는 이번 화보집 사진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도 열릴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엑소의 감성 화보집 ‘dear happiness’는 금일(2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 및 SUM 매장을 통해 예약 주문 가능하며, 오는 20일 정식 발간되어 만날 수 있다.

본 화보에는 수호, 백현, 찬열, 디오, 카이, 세훈, 시우민, 첸 8명의 멤버가 출연하며, LAY는 스케줄 조정이 불가하여 부득이하게 화보 촬영에 참석하지 못하였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항상 EXO에게 보내주시는 많은 성원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EXO와 LAY의 활동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세정보>
1. 구성 : 포토북 1권(322p)
2. 사이즈(mm) : 가로(230) X 세로(302) X 두께(35)

Share your thoughts!

Let us know what you think...

What others are saying

There are no contributions yet.

×

Continue as a Guest

Don't have an account? Sign Up